상단여백
HOME 문화 레저 / 스포츠 / 여행
스포츠 플랫폼 "스포츠판" 주최 국가대표 농구선수 이승준, 이동준 선수와 함께 3대3 농구 1Day Class 열려일반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포츠 경기 활성화 기대
  • 이서율 기자
  • 승인 2019.12.01 17:17
  • 댓글 0

(서울=글로벌리언) 이서율 기자= 스포츠 플랫폼 스포츠판 이승준, 이동준 선수와 함께 3대3 농구 1Day Class 열렸다
 

11월 16일 스포츠 플랫폼 '스포츠판' 주최 국가대표선수와 함께하는 3대3 농구 1Day Class.

국내 최고의 검증된 스포츠전문가를 보유하고 있는 앱 “스포츠판”에서 지난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스포츠판”앱을 통해 회원가입을 하고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한 일반인들과 국가대표 농구선수인 이승준과 이동준 형제와 함께 3대3 농구를 서울 금호초등학교 대강당에서 지난 11월16일 관계자를 포함한 약 50여명이 레슨을 포함한 농구경기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승준, 이동준 선수는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24명의 클레스 참가자들과 함께 2시간동안 3대3 농구의 기초적인 내용부터 실전 게임까지 함께 하였다. 

이승준 선수는 농구를 통해 소통할 수 있는곳이 있으면 참석해서 보다 많은 사람들과 농구를 함께 즐기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참가자 중 한사람은 “국가대표 출신 선수들과 직접 농구를 할 수 있어 꿈만 같았고,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원 포인트 레슨을 받아 좋았다”라고 말했다.

서울 금호초등학교에서 열린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국가대표선수 이승준과 이동준현제와 함께 경기를 즐기고 있다.


(주)스판링크 정영권, 김창운 공동대표는 모든 스포츠종목의 오프라인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확대해 나갈것이며, 매달 진행될 다양한 종목의 즐거운 스포츠 이벤트를 “스포츠판”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했다.

이서율 기자  masalmi2015@naver.com

<저작권자 © 글로벌리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서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수출용 진단키트 이름 독도로 하자' 日외무상
'수출용 진단키트 이름 독도로 하자' 日외무상 "매우 불쾌"
정총리
정총리 "상황 여전히 엄중…사회적 거리두기 지속할 수밖에"(종합)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