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복지 / 교육 / 환경
'강남메디컬의료재단' 국내 유명 의료진과 국제기구가 협력하여 의료재단 설립한다.강남 메디컬 압구정 정종화 박사와 국제문화교류재단 김영규 이사장, 의료 재단 협력하여 임상과 의료 봉사 계획 수립
  • 김현숙 기자
  • 승인 2019.05.29 20:55
  • 댓글 0

강남 메디컬의원, 정종화 박사와 국제문화교류재단 김영규 이사장이 사회 공헌을 위한 의료 재단 설립에 관한 협력 추진한다.  

왼)국제문화교류재단 김영규이사장, 강남메디컬 정종화 박사

강남 메디컬은 압구정에 위치해  밤 10시까지 일반 검진 및 특진을 하고 있는 병원으로 국제문화교류재단과 의료 봉사와 의료부분의 사회 공헌을 함께 하기로 계획하고 합의 했다.                

 

국제문화교류재단은 흉부외과 전문의인 정 박사와 국내외 의료 봉사를 함께 하기로 하고 사회 공헌을 위한 구체적인 계획으로 밤샘 협의 후 의료 재단 공동 설립에 합의했다.            

 

강남 메디컬 정종화 박사는 심장 혈관 및 흉부외과 전문의로 드물게 5000여 명 이상 암환자 치료 경험을 가진 국내외에서 알려진 명의이다. 재단 임원진으로는 분과 별 병원장과 전문의료진, 대학교수들이 합류 할 계획이다.

또한, 국제기구인 국제문화교류재단 김 이사장은 최고의 의료진을 만나게 되었다며 사회 공헌에 동참할 의사를 타진하여 공동 재단 설립이 성사되었다고 말했다.

강남메디컬의료재단은 의료 부분의 많은 일을 하게 될 것으로 예측하며 봉사를 기본으로 하여 임상 연구 등 의료 부분에 공헌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현숙 기자  g-today@g-today.com

<저작권자 © 글로벌리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총선 D-7개월] '문 정부' 출신 대거 출마…국회 입성할까
[총선 D-7개월] '문 정부' 출신 대거 출마…국회 입성할까
"추석 연휴 끝, 겨울 상품 특가전 실시"…현대百, 최대 60% 할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