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정치
이만희, "한국당 원내대변인" 발탁
  • 이도연 기자
  • 승인 2018.12.23 15:13
  • 댓글 0

[국회=글로벌뉴스통신] 자유한국당은 이만희 자유한국당 의원을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에 발탁했다. 자유한국당 나경원 신임 원내대표는 "지난 19일(수) 국회에서 의원총회를 열어 인선안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만희 의원을 비롯해 총 13명의 원내부대표를 발표하고 이중 이만희 의원과 이양수 의원(가원 속초시ㆍ고성군ㆍ양양군), 김정재 의원(경북 포항 북구), 김순례 의원(비례)을 원내대변인으로 발탁한 나경원 원내대표는 "이번 인사를 통해 자유한국당이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질 대안정당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 글로벌뉴스통신DB) 이만희 국회의원(자유한국당, 경북 영천시청도군)

이 의원은"무능한 문재인 정권의 오만과 전횡이 도를 넘어 국기를 위태롭게 하고 있는 상황에서 원내대변인으로 임명되어 엄중한 소명감을 느낀다."면서 "국민의 뜻을 받들고 소통하는 대변인이 되어 우리 시대의 가장 큰 과제인 민생경제를 살리고, 자유대한민국의 가치를 지켜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는."는 각오를 전했다.
 
한편, 이만희 의원은 청와대 특감반의 조직적인 민간인 사찰과 여권실세 비리 은폐의혹을 조사하기 위해 자유한국당에 설치된 '청와대 사찰보고 묵살과 불법사찰 의혹 진상조사단'의 조사위원으로도 임명되어, 앞으로 이번 사태의 실체적 진실을 규명하고 재발 방치대책을 수립하는데 총력을 다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글로벌뉴스통신GNA (http://www.globalnewsagency.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도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